본문 바로가기

가요

현숙 / 정말로 (가사 듣기 노래)

by BruceK

목차


    현숙 / 정말로 (가요무대)

     

    현숙 : 정말로

    작사 : 김상범

    작곡 :  김정택

    앨범 : 현숙 정규 3집 '정말로 / 써니 (Sunny)'

    발매일 : 1980년 2월

     

     

    현숙 / 정말로 (가사)

     

    가슴이 찡할까요 정말로
    눈물로 눈물이 핑돌까요 정말로
    나는 아직 사랑이란 모르지만
    난나는 믿는 것은 그대뿐

    그대 나를 얄밉다고 말만하더니
    오늘은 살며시 내손 잡았네

    가슴이 찡하네요 정말로
    눈물이 핑도네요 정말로
    한번쯤은 느껴보는 사랑인테
    난나는 왜 이렇게 정말로

     

    현숙 / 정말로 (듣기)

     

     

    현숙

    현숙---정말로
    현숙 - 정말로

    반응형